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피기가 최근 다녀온 현지인들의 핫플 “SUNG(嵩)” (쏭) 레스토랑에 대한 후기를 가져와 봤어요! 식당 소개부터 메뉴, 맛 후기까지 아래 확인해보세요.
+생생한 대만 맛집 정보를 얻고 싶다면, |
SUNG(嵩) 소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SUNG(嵩)은 2022년 타이중에서 시작되어, 2023년 타이베이로 이전하여 영업 중인 곳이에요.
이곳은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 뿐만 아니라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로 대만 현지인, 특히 여자 고객 또는 데이트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인지 피기가 방문했을 때 현지인들로 가득 차 있었어요.
SUNG(嵩) 위치 및 운영 정보



- 레스토랑명 : 嵩SUNG 台北大安
- 운영시간 : 오후 12:00~4:00 / 오후 5:00~11:30
- 가는법 : MRT 국부기념관 (國父紀念館站) 1번 출구 도보 2분 (구글 주소 보기)
- 온라인 예약 가능 : 예약하기
SUNG(嵩) 메뉴
애피타이저, 샐러드, 타코, 수프, 파스타, 리조또, 사이드, 디저트 등등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어 원하시는 메뉴를 고르실 수 있어요.


피기가 주문한 메뉴
이날 피기가 주문한 메뉴는 아래 확인해주세요!
1. 멕시코 스타일 오리콩피 타코 크리스피 (380 TWD)


인도 카레 향이 나는 돼지고기 + 새콤 소스 + 바삭한 나초의 환상적인 조합! 애피타이저로 딱이었어요.
2. 가리비 & 이베리코 하몽 튀김 (399 TWD)


갓 튀겨 뜨끈한 튀김 속 가리비와 이베리코 하몽의 조합이 짭조름하면서도 특제 망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
3. 세느강식 프렌치 새우소스 이베리코 포크 리조또 (699 TWD)


새우 소스에 나온 리조또 위에 올라간 이베리코 돼지고기 스테이크! 고기 자체가 이븐하게 잘 익어서 계속 들어가는 맛이에요. 피기의 개인적인 이곳의 최애 메뉴는 이거였어요!
4. 블랙 트러플 오리콩피 파스타 (720 TWD)



MZ 맛집을 소개하는 500판(500盤) 수상 경력의 시그니처 파스타예요! 오리콩피에 익힌 오리다리에 꾸덕한 파스타, 그리고 트러플 향 솔솔 느껴지는 소스까지 풍미 가득했답니다. 사진찍느라 늦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강추!
5. 음료1 밀크티 (紅磚瓦的老街記憶, 190 TWD)


우유폼 + 홍차 + 시럽이 함께 나오는데, 우유 폼위에 홍차를 부으면 아주 멋진 색감의 밀크티가 완성된답니다. 당도는 취향껏 추가하시면 돼요. 감성 가득한 음료라 추천!
6. 아오모리 사과 우롱차 (180 TWD)


우롱차, 사과, 스파클링 워터 등이 포함된 아오모리 사과 우롱티는 비주얼부터 합격! 잔에 매실가루를 살짝 발라주는데, 이부분은 한국 관광객분들은 취향이 아닐 수도 있어요. (마실 때 음료에 약간 짭조름한 맛이 추가됨) 피기는 매실가루를 워낙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주문하실 때 매실가루를 꼭 빼달라고 해주세요 🙂 (중국어 표현 : 不要梅子粉,謝謝)
SUNG(嵩) 방문 후기
평소 대만 현지음식만 챙겨먹기 바빴던 피기도 양식을 맛보고 너무 맛있었던 경험을 해 아주 좋았답니다.

특히 대만 현지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라 대만 MZ들의 감성을 느껴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커플 식사로도 추천드려요 ㅎㅎ)
이 콘텐츠는 업체의 초대를 받아 피기가 직접 맛보고 전달드리는 내용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