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만 이란현에 위치한 태평산(타이핑산) 국가 삼림유원지 트래킹과 지엔칭 화이구 트레일, 지우즈저 온천욕까지 풀 코스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소개해 볼까해요!
(아래 투어 예약 방법 및 할인 혜택도 있으니 필독!)
+생생한 대만 맛집 정보를 얻고 싶다면, |
태평산 삼림유원지 소개!
태평산(타이핑산) 삼림 유원구는 대만 이란현에 위치한 광활한 자연 보호구역으로, 웅장한 산과 울창한 숲으로 유명해요. 이곳은 원시림을 걷는 트레일, 천연 온천을 포함한 다양한 하이킹 코스로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또한 타이핑산은 사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특히 가을의 단풍이, 겨울엔 설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 해발 2,000미터에 위치해 겨울엔 눈도 내린답니다.
태평산 국가삼림유원지 트래킹 소개
태평산 국가 삼림유원지에서는 자연을 좋아하고, 피톤치드 가득한 숲을 걷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코스예요. 타이베이 시내에서 벗어나 힐링 가능
태평산 국가삼림유원지 가는법!
태평산 국가 삼림유원지까지 가는 방법은 대중교통, 투어 이용 방법이 있어요.
우선 대중교통 방법을 본다면 이란(宜蘭) 이라는 도시에서 2시간 30분 가량 버스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데, 타이베이에서 이란까지 약 1시간 소요되므로 총 3시간 30분이 걸리게 됩니다.
이럴땐 타이베이에서 한 번에 이동 가능한 투어를 추천드려요. 2시간 30분 만에 태평산에 도착할 수 있어요.
아래부터는 태평산의 명소를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태평산 국가삼림유원지 명소 1 : 봉봉열차
태평산 삼림유원지에는 과거 일제 시기 이곳의 심람자원을 사용하기 위해 임업용 철도가 있어요. 일제 시기가 끝난 후 이곳의 철로를 관광용으로 개조해 봉봉열차를 운행하고 있답니다. 봉봉열차를 타고 아름다운 대만의 원시림으로 이동한 뒤 마오싱 트레일에서 약 1시간 가량의 트래킹을 즐기실 수 있어요.
태평산 국가삼림유원지 명소 2. 지엔칭 화이구 트레일 (見晴懷古步道)
이곳은 CNN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책로 28개에 선정된 곳이에요. 지엔칭 화이구 트레일은 봉봉열차 탑승장에서 차로 약 5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은 옛 철로에 자란 이끼와 주변 풍경이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곳이랍니다.
태평산 국가삼림유원지 명소 3. 지우즈저 온천 (鳩之澤溫泉)
타이핑산 산자락에 위치한 지우즈저 온천은 2,200 미터 아래 지하수를 끌어올려 개발한 천연 온천수예요. 140도에 달하는 지하수를 온천욕에 적합하게 온도 조절하여 만들어진 곳으로, 야외 온천(수영복 착용), 노천 온천(수영복 미착용), 프라이빗 온천 등 3곳으로 나뉘어 있어요.
물론 이곳에서는 뜨거운 온천수를 이용해 온천란과 옥수수 등을 삶아 먹을 수 있답니다.
태평산 투어 예약 하기!
타이베이피기 투어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대만족(타이베이피기) 채널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예약 문의 부탁드려요!